Heaven/사람 人

[스크랩] <단월드> `한국인정신으로 일본을 지킨다` 김혜선 일본 단월드 대표 인터뷰

하늘세상이다 2011. 7. 27. 09:28

<단월드>'한국인정신으로 일본을 지킨다'

     김혜선 일본 단월드 대표 인터뷰

 

 

"대지진과 방사능 유출로 불안한 일본인들을 안정시키고, 살아갈 희망과 힘을 주는 것이 지금 제가 할 일이죠."

 

"한국인정신으로 일본을 지킨다" 김혜선 일본 단월드 대표

 

 

명상기업 단월드(070-8299-6678) 일본법인 김혜선 대표는 여진과 방사능 유출의 위험 속에서도 일본 파견 70여명 지도자들과 함께 현지에 남아 소감을 전했습니다. (주)단월드는 1997년 일본에 진출한 이래 현재 150여개 센터를 운영하면서 일본 최대 요가명상 센터로 자리 잡은 세계적인 명상전문기업입니다.

 

단월드 일본법인은 여진과 방사능 유출의 위험이 심각한 지역의 센터를 제외하고 정상적으로 센터를 운영하면서 일본인들의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특별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일본인들은 전쟁 이후 최대의 위기라는 상황 속에서도 조용히 합심해서 위기를 극복하자는 분위기이며, 불안한 마음을 쉽게 드러내지 않지만, 한국인 지도자들이 자신들을 위해 일본에 남아 있는 모습을 보며, 눈물을 흘리며 감동하고 있다"면서 표현은 안하지만 일본인 회원들은 극심한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예전보다 더욱 센터를 찾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주변에서 위험하니 빨리 입국하라고도 했지만, 일본에 와서 이곳 회원들에게 늘 이야기 해왔던 홍익정신을 포기하고, 나만 살겠다고 한다면 앞으로 어떻게 당당히 홍익을 이야기 할 수 있을까"라는 생각에 70명의 한국지도자들과 만장일치로 일본에 남아있기로 했다고 합니다.

 

"공기를 국격으로 나눌 수도 없고, 물에 금을 그을 수도 없는 지금 이 시점에서 이번 대지진과 방사능 유출사건은 일본만 짊어져야 할 과제가 아니다. 이번 계기로 한일간의 역사적 상처가 치유되고 더 나아가 인류가 모두 잘 살 수 있는 길을 선택해야 할 것이다"며 지금 일본에 절실하게 필요한 것이 바로 Korean Spirit(코리안 스피릿)의 홍익정신이라고 힘주어 말했습니다.

 

단월드 일본법인 나고야 연수원에서는 지난 3월18일부터 3박4일간 심신치유를 위한 명상프로그램을 진행했습니다. 이 어려운 시기에도 120여명의 일본인 회원들이 참가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진정한 삶의 의미와 홍익의 마음을 발견하여, 몸과 마음을 치유하고 살아갈 희망과 힘을 얻었습니다.

 

김혜선 대표는 "하루빨리 일본 전 센터를 정상적으로 오픈하여 더 많은 일본인에게 홍익의 희망을 전하겠다"고 포부를 전했습니다.

 

 

 

사랑과 평화가 있는 곳 단월드 DAHNWORLD.COM

 

출처 : ★단월드☆
글쓴이 : 행복 원글보기
메모 : ^^